네파, 롯본·신강에 '지리산' 콘셉트 팝업 스토어 운영

    곽선미 기자
    |
    21.11.05조회수 5159
    Copy Link



    네파(대표 이선효)가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네파 X 지리산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5일에 시작해 롯데 본점은 30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은 19일까지 진행한다. 제작지원에 참여한 tvN 드라마 ‘지리산’을 테마로, 드라마 속 배경과 소품들을 사실감 있게 구현해 눈길을 끌 계획이다. 주인공 서이강(전지현 분), 강현조(주지훈 분), 이다원(고민시 분) 등 극중 국립공원 레인저들이 착용했던 레인저 의류와 용품을 비롯한 ‘지리산 캡슐 컬렉션’을 화려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특히 드라마를 위해 네파가 직접 제작하고 협찬한 ‘레인저룩’ 코너에서는 방문객들이 드라마 속 레인저들의 착장을 직접 경험해 보고 멋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레인저룩 외에도 TV 광고를 통해 ‘전지현 패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에어그램’, 한 벌로 패딩과 플리스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듀오 리버시블’ 등 가볍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네파만의 잇템들을 한곳에 모아 제안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에어그램 다운 ▲지리산 레인저 윈드자켓 ▲사나래 고어텍스 하이컷 등산화 ▲팝핑 트윈 파우치 백 ▲커피 상품권 등을 뽑일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주력 상품인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 등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폴딩카트와 머그컵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플리스 재킷류는 1+1으로 판매한다. 포토존에서는 #네파X지리산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 전원에게 네파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국립공원 캐릭터인 ‘반달이 레인저 인형’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네파 C-TR 3.0 라인의 앰버서더이자 드라마 지리산에서 신입 레인저 이다원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깜짝 방문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네파 관계자는 “드라마 지리산 속 레인저룩을 비롯해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네파의 스타일리시한 ‘요즘 아웃도어’ 상품을 보다 많은 분들께 선보이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지리산의 열혈 시청자분들은 물론, 월동 준비를 위해 든든한 아우터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현장을 방문해 드라마 분위기도 만끽하시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실속 있는 쇼핑 기회도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 팝업스토어
    • 마케팅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