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탑텐키즈, 2021 F/W 행복제 스타트

    hyohyo
    |
    21.11.01조회수 5600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과 '탑텐키즈'가 지난달 29일부터 2021 F/W 행복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텐 행복제는 '전국민 모두가 행복한 할인'의 의미를 담아 1탄, 2탄에 나누어 진행되며 탑텐과 탑텐키즈의 대표 아이템을 할인특가 및 1+1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탑텐 행복제 1탄에서는 '온세상 모두가 행복해지게 BE HAPPY'라는 슬로건으로 행복제를 테마로한 'BE HAPPY' 캠페인 티셔츠를 한정판 선보인다. '행복티콘'의 감각적인 이모티콘 디자인과 컬러를 더한 'BE HAPPY' 티셔츠는 성인·키즈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커플 및 패밀리 티셔츠로 연출이 가능하며 공식 온라인몰(탑텐몰)과 오프라인 일부 복합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행복제 1탄에서 눈 여겨볼 아이템으로는 최근 배우 이나영의 TVCF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천연보습 모달코튼 소재 발열내의 '온에어'를 비롯해 플라스틱 재활용 원사로 만든 에코 쉘파와 플러피플리스 등이 포함된다. 또한 간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맨투맨, 스웨터, 경량점퍼, 캐시미어 등 인기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탑텐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는 이번 2021행복제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 혜택의 랜덤 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이는 6개의 카드중 하나의 카드를 뽑으면 100% 당첨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8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노트북, 자전거, 캠핑용품 등의 경품 이벤트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