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이유·카이와 bcc 부스터 푸퍼 캠페인 전개

    곽선미 기자
    |
    21.10.28조회수 4125
    Copy Link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를 출시하고 전속모델 아이유, 카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bcc 부스터 푸퍼는 블랙야크 기술력에 젊고 활동적이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bcc 라인 상품이다. 기존 및 새로운 MZ세대 고객에게 제안하는 상품으로 블랙야크의 보온 기술력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다운 재킷 시리즈의 이름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와 카이는 화려한 네온사인이 돋보이는 공간을 배경으로 다운 재킷의 지퍼를 올리며 ‘겨울을 뜨겁게, 부스트’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명료한 내레이션으로 ‘보온성 3단 끌올’을 설명하며 부스터 푸퍼 다운의 기대감을 높인 이들은 자유로운 스트릿 무드와 임팩트 있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랙야크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는 일반 다운 상품과 달리 퀼팅선에 기둥을 세워 더욱 공기층을 넓게 확보하는 일명 '배플(baffle)' 구조를 적용해 보온성이 탁월하다. 또 탄소에서 추출한 혁신적 섬유인 그래핀(Graphene) 원사를 안감으로 적용해 정전기를 최소화한 것이 장점이다.

    대표 상품으로 아이유가 착용한 ‘bcc부스터다운재킷’은 큼직한 3단 퀼팅이 돋보이는 아우터다. 카이가 착용한 ‘bcc부스터후드다운재킷’은 봉제선이 외부에 드러나지 않는 논퀼팅 기법으로 깔끔한 다자인을 살린 후드형 다운이다. 이외에도 퀼팅 배색으로 포인트를 살린 ‘bcc부스터벌룬다운재킷’과 ‘bcc부스터블럭다운재킷’도 출시했다.

    블랙야크 측은 “이번 영상은 블랙야크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3단 부스트 기능으로 보온성을 끌어 올린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의 특징을 직관적이면서도 강렬하게 표현하려고 했다”며 “갑작스런 추위로 시작된 올 겨울, bcc 부스터 푸퍼 시리즈와 함께 뜨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