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도 골프! 웰메이드 숍인숍 "인디안골프"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세정도 골프! 웰메이드 숍인숍 '인디안골프' 선봬

Wednesday, Oct. 13,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545
세정(대표 박순호)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에서 신규 라인 ‘인디안골프’를 선보인다. ‘인디안골프’는 가성비와 가심비에 중점을 둔 합리적인 골프웨어로 일상과 필드의 경계를 허물며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미니멀한 감성의 모던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블랙, 화이트 컬러의 모노톤 중심으로 다른 포인트 컬러와 융화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신축성 높은 원사 사용으로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자유로운 활동성이 특징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 인기”라며 “실용성을 강조한 웰메이드의 ‘인디안골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기존 고객에게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으며, 동시에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일명 골린이에게는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F/W시즌부터 선보이는 인디안골프는 아우터, 상의, 하의 등 의류 중심 39종으로 구성되며, 일부 여성 제품도 출시된다.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세정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는 인디안골프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임영웅이 소개하는 인디안골프 홍보 영상 또는 화보를 리그램하고,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