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포머스,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기업 T-4 등급 획득

    이광주 객원기자
    |
    21.10.12조회수 4510
    Copy Link
    -가사도우미 플랫폼 개발·운영 소프트웨어 기술 우수성 인증
    클린베테랑 서비스로 일상의 편리함과 가치 창출에 주력


    홈 클리닝, 방역·소독, 전문청소용역 매칭 서비스 ‘클린베테랑’을 운영하는 플랫포머스(대표 박준석)가 NICE평가정보로부터 기술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T-4등급에 해당하는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NICE평가정보의 기술등급평가(Tech Credit Bureau)는 기술력, 시장성, 사업성, 경영역량 등 기업의 기술력 가치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하여 T-1부터 T-10까지 총 10등급으로 나눠 선정되며, 등급에 따라 최우수 기술력(T-1, T-2), 우수 기술력(T-3, T-4), 보통 기술력(T-5, T-6) 등으로 나뉜다.




    [ 플랫포머스는 T-4 등급으로 기술 사업역량과 경쟁력이 우수한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


    플랫포머스는 다양한 플랫폼 사업으로 생활의 편리함과 가치를 창조하고 있으며, 홈 클리닝,전문청소 용역 매칭 플랫폼 ‘클린베테랑’을 주력 서비스하고 있다.




    [ 플랫포머스에서 서비스하는 ‘클린베테랑’ 어플리케이션 내부 화면 ]


    지난 2016년에 설립된 플랫포머스는 ㈜스카우트(대표 문영철)의 온라인사업부문 별도 법인 기업이며, 채용대행 솔루션 ‘큐브(CUBE)’, 비대면 화상면접 솔루션 ‘브이큐브(V-CUBE)’, NCS 컨설팅 솔루션, 헤드헌팅 CMS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 통해 온라인 HR산업의 기술력을 선도해 왔다.

    또한 ‘클린베테랑’ 서비스에 앞서 직업소개소와 일용직 근로자를 매칭하는 ‘베테랑’ 서비스를 운영하며 축적된 경험을 기반으로 온라인 플랫폼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박준석 플랫포머스 대표는 “NICE평가정보로부터 우수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은 ‘클린베테랑’서비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보답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플랫포머스는 지난 9월 27일 벤처기업확인기관에서 혁신 성장 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는 등 경쟁이 치열한 플랫폼 시장에서 보기 드문 지속적인 호재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