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현대홈쇼핑 3일 방송

Today's News

< Cosmetic >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현대홈쇼핑 3일 방송

Friday, Oct. 1,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3099
인스코비의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개천절 당일인 3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방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에 함유된 FGF7은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장인자 단백질인 특허성분으로, 피부재생을 도와주며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바이오 계열 연구소 셀루메드에서 기술 제조 특허를 획득했다.

3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최다구성 특집 패키지(쿠션 본품 2개, 리필 3개, 파우치 1개, 퍼프3개)를 선보인다.

성분부터 차별화를 둔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환절기에 푸석함과 동시에 민감해지고 예민해진 피부에 영양감과 수분을 바탕으로 한 고급스러운 윤광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FGF7 성분을 필두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추출물과 산소수, 4종 시카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뿐만 아니라 피부 속 수분감을 촉촉하게 채우면서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단점 커버와 동시에 피부 케어까지 가능해 론칭 후 지금까지 탄탄한 고객층을 유지하고 있으며, 방송인 김지선이 평소 메이크업 시 활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며 더욱 입소문을 탔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을 대비하는데 안성맞춤인 코랄헤이즈 쿠션은 촉촉함을 유지하면서도 섬세한 피부 커버까지 가능하다”라며, “3중 시너지 프루프 기능과 크로스 링킹 네트워크를 적용해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까지 높인 바이오 쿠션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