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에피그램도 '오징어 효과'...정호연 코듀로이 완판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1.10.01 ∙ 조회수 12,210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인기와 맞물려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에피그램은 이번 시즌 배우 정호연을 모델로 발탁, 지난 17일과 24일 코오롱몰 온라인 기획전에서 착장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며 눈에 띄는 판매율을 기록했다.
정호연은 오징어게임에서 참가자 67번인 강새벽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 기획전에 소개된 에피그램 여성복 20개 아이템 중 7개는 판매가 크게 오르며 리오더에 들어갔다. 특히 ‘코듀로이 베스트’는 이미 판매율 98%로 사실상 완판을 기록, 바로 리오더를 진행했다.
아직 계절상 이르다고 할 수 있는 후드 롱 퀼팅코트 역시 이미 원활한 판매가 지속되고 있어 리오더 진행을 일찌감치 결정했다. 리오더 진행 여부는 초기 판매 반응을 중심으로 다양한 요소를 함께 고려해 결정하는데, 이번 정호연의 착장 아이템은 판매 시작 1~2주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곧바로 리오더를 진행하게 됐다.
에피그램 관계자는 “지난 S/S시즌부터 여성복의 스타일 수와 물량 모두를 조금씩 늘리면서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며 "배우 정호연에 대한 관심과 에피그램의 스타일이 만나면서 여성 아이템의 지속적인 판매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정호연은 오징어게임에서 참가자 67번인 강새벽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 기획전에 소개된 에피그램 여성복 20개 아이템 중 7개는 판매가 크게 오르며 리오더에 들어갔다. 특히 ‘코듀로이 베스트’는 이미 판매율 98%로 사실상 완판을 기록, 바로 리오더를 진행했다.
아직 계절상 이르다고 할 수 있는 후드 롱 퀼팅코트 역시 이미 원활한 판매가 지속되고 있어 리오더 진행을 일찌감치 결정했다. 리오더 진행 여부는 초기 판매 반응을 중심으로 다양한 요소를 함께 고려해 결정하는데, 이번 정호연의 착장 아이템은 판매 시작 1~2주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곧바로 리오더를 진행하게 됐다.
에피그램 관계자는 “지난 S/S시즌부터 여성복의 스타일 수와 물량 모두를 조금씩 늘리면서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며 "배우 정호연에 대한 관심과 에피그램의 스타일이 만나면서 여성 아이템의 지속적인 판매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