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어클락, 주식·비트코인에 빠진 20대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커스텀어클락, 주식·비트코인에 빠진 20대 공략

Wednesday, Sept. 15,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886
씨오리퍼블릭(대표 김명종)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스텀어클락’이 이번 F/W 시즌 주식과 비트코인에서 영감을 얻은 ‘NFT WORLD’ 컬렉션을 공개했다. NFT(Non-Fungible Token)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약자로 최근 비트코인, 주식, 스톡옵션 등 디지털 자산을 위해 많은 시간과 관심을 쏟는 현대사회 우리들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

주식과 비트코인을 확인하기 위한 필수 요소인 차트와 그래프를 메인 요소로 잡아 NFT 공간을 모던하고 심플하게 완성했으며 커스텀어클락의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모습과 연관성을 찾을 수 있는 개성 넘치는 모델 4인들의 모습 속에서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김선호 씨오리퍼블릭 콘텐츠 기획부 차장은 “커스텀어클락의 메인 타깃인 20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테마를 고민을 하다 주식과 비트코인과 같은 NFT에 관심이 많다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코인 투자 열풍이 20대에 불고 있는 가운데 차트의 등락에 따라 울고 웃는 우리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하고 공감대를 얻고자 이러한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 브랜드의 2021 F/W 컬렉션은 무신사, 29CM,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커스텀어클락 인스타그램에서 가을 아우터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