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승부 `포트메인` 골프, 이번 시즌 파워 질주

Today's News

< 브랜드 >

유니크 승부 '포트메인' 골프, 이번 시즌 파워 질주

Monday, Sept. 6,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2649


핵코(대표 금인섭)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포트메인의 상승세가 무섭다.

SS21 S/S 론칭 후 신세계, 현대 등 메이저 백화점 팝업 기간 중, 골프웨어 부문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스포트라이트를 받은데 이어, 지난 9월 2일 신세계 강남점 골프대전을 통해서도 고객들의 호응을 끌어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포트메인의 핵심인 골프웨어로서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면서도 테니스,에슬레져, 일상 생활에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룩으로도 변형해 착장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금인섭 대표는 "처음 론칭때 수립했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수하고 콘텐츠 강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라며 "특히 영층의 호응에 따라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컬렉션을 제안할 계획입니다"라고 설명한다.

포트메인은 추석때 FW21 시즌 발매에 들어간다. 더 탄탄해진 품질과 소재 그리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선보이게될 FW컬렉션은 포트메인 자사몰과 더카트 SSF 스타일크루 SSG 등 국내 메이저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은 신세계 ,현대, 롯데 팝업을 통해서 판매한다.

한편 핵코는 대명화학의 계열사로 빠른 속도로 성장 중으로, 현재 미국 동부와 서부 주문건 폭주와 B2B 바잉 요청 쇄도하고 있어 물량공급도 적극적으로 쳐내고 있다.

핵코는 내년에는 해외시장에 집중하는 동시에 국내 오프라인 확장을 탄탄하게 계획 중이며,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멀티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