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 스튜디오 2021 F/W 캠페인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1.09.03조회수 3114
    Copy Link
    꽃에서 영감을 받은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플로르 스튜디오 (fLor Studio)가 2021 F/W 캠페인을 통해 신제품을 3일 공개했다.




    플로르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 “Perennial Movement (퍼레니얼 무브먼트)”를 주제로 한 시즌에 머무르는 꽃이 아닌 여러해동안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담은 “여러해살이 풀”과 꽃 고유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었다.

    특히, 꽃과 화병, 꽃봉오리 등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에 여러해살이 풀이 피어있는 정원에서 발견한 유니크한 컬러 팔레트가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바인백 (Vine Bag)과 매그 맥 (Mag Bag)은 여러해살이 풀과 어우러지는 덩굴에서 영감을 받은 트위스트 스트랩 디테일의 숄더백으로,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각각 미니 사이즈와 플랩 스타일로 출시된다.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카렌 (Karen) 백은 가을을 맞아 브라운과 블랙 누벅 버전으로 출시된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곡선 디자인이 포인트인 카렌 백은 플로르 스튜디오의 대표 아이템으로, 누벅과 함께 밀크브라운 레더가 추가되어 가을의 부드러운 팔레트를 담았다.

    슈즈 컬렉션에는 로먼 웨스턴 부츠와 롤리 라운드 토 뮬이 추가되었다. 로만 웨스턴 부츠는 베이직한 디자인 속에 스퀘어토와 글로시 레더 소재를 사용해 개성을 담았고, 롤리 라운드 토 뮬은 꽃봉오리의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라운드토와 언밸런스 라인이 특징이다.

    플로르 스튜디오의 2021 F/W 시즌 캠페인 (Perennial Movement)과 컬렉션은 플로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 플로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