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오디션 TOP20, 대중 투표 및 온라인 기획전 개최
K패션 대표 브랜드, 내가 뽑는다! 2021년도 K패션오디션 TOP20 브랜드 온라인으로 투표하고 온택트로 쇼핑하세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문승욱)가 2019년도부터 진행해온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K패션오디션(제39회 대한민국패션대전)’이 온라인 대중 투표와 함께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
올해 K패션오디션 선발 과정은 유통 및 마케팅 전문가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1차 서류 및 포트폴리오 심사(5월) → 2차 PT 심사(6월)를 거쳐 브랜드 콘셉트와 스토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해 Top20을 선정했다.
이어 8월 9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대중 투표가 관련 사이트(2021 K패션오디션 TOP20 온라인 대중 투표 바로 가기 ☜ 클릭)에서 진행된다. 또 ‘W컨셉(8/9~8/16)’과 ‘CJ온스타일(8/9~8/15)’에서 약 1주일 간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국내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종 심사는 오는 9월 1일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될 ‘2021 트렌드페어’ 전시장에서 부스 심사와 바이어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해 TOP10을 선발하게 된다.
수상 브랜드에는 대통령상과 국무총리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등 시상의 영예와 더불어 Top10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브랜드 컨설팅·홍보비, 시제품·콘텐츠 제작비, 글로벌 세일즈랩 입점비 등 브랜드 맞춤형 지원)에서 사용 가능한 총 1억원 상당의 비즈니스 바우처가 제공된다.
한편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인 K패션오디션과 국내 패션 전시회인 트렌드페어, 글로벌 홀세일 매니지먼트, 디지털 인큐베이션, K패션 쇼룸 르돔(LEDOME) 등을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선발·육성과 K패션 디지털 생태계 조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패션비즈=홍영석 기자]
☞ 투표 바로 가기(클릭)
<사진_ 6월 22일 K패션 쇼룸 르돔에서 방역 지침 준수하에 진행된 K패션오디션 학생 부문 2차 비대면 실물 심사용 런웨이 영상 촬영 현장(좌) / 6월 29일 역시 르돔에서 방역 지침 준수하에 진행된 K패션오디션 2차 비대면 PT 심사 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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