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포나, `오리엔탈 립&멀티밤` 라이브방송서 인기

Today's News

< 브랜드 >

에포나, '오리엔탈 립&멀티밤' 라이브방송서 인기

Friday, Aug. 6,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894


다름인터내셔널(대표 강인희)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포나(epona)가 한방 자운고 레시피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오리엔탈 립 앤 멀티밤’을 출시한다.

에포나의 ‘오리엔탈 립 앤 멀티밤’은 한의학에서 널리 쓰이는 ‘자운고’를 기반으로 한방 성분과 천연 식물 추출물은 가득 담아 예민하고 성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자운고는 지치 뿌리와 당귀 등 항염, 피부재생 등에 효과적인 한약재를 끓여 굳힌 한방 연고로 통인한의원 원장 이승환 한의사와의 협업을 통해 자운고의 건강함을 화장품에 녹여냈다.

또한, 리뉴얼 제품 출시와 더불어 7주년을 맞아 7월 28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소통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립밤을 개발한 에포나 대표 강인희와 통인한의원 원장 이승환이 참여했다. 자문을 한 이승환 원장의 자세한 설명에 시청자들은 ‘한의사가 직접 설명하니 신뢰가 가고 유익한 방송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름인터내셔널 강인희 대표는 ‘에포나를 7년 동안 아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에포나 자체 라이브를 통해 리뉴얼 제품을 처음 선보였으며 7주년 기념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승환 원장님을 직접 모셨으며 제품 개발부터 지금까지 도와주신 이승환 원장님과 고객 그리고 직원분들께 감사하다’고 인사했으며 ‘또한 앞으로도 피부투자 수익률만큼은 최고로 누리실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에포나 오리엔탈 립 앤 멀티밤은 롯데면세점, 쿠팡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숍과, 스마트 스토어, K쇼핑, 카카오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의 경우 선물하기 전용 박스를 증정한다. [패션비즈=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