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워크, F/W 주력 아이템 프리오더 시작

Today's News

< 브랜드 >

라이프워크, F/W 주력 아이템 프리오더 시작

Thursday, Aug. 5,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595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의 스트리트 캐주얼 '라이프워크'가 본격 F/W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브랜드의 주력 시즌, 주력 상품인 신상 리버시블 아우터를 오늘(5일)부터 22일까지 예약판매한다.

이번 리버시블 아우터는 완벽한 두벌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플리스와 퀼팅소재로 이뤄져 다양한 스타일링, 보온성, 착용감을 갖춘 만능 아이템이다. 특히 보아퍼를 유니크한 패턴으로 디자인해 겉면을 장식한 점이 인상적이다. 다른 브랜드에서는 보기 힘든 라이프워크만의 파격적인 차별화라 볼 수 있다.

이 밖에 호피, 마블링 등 과감한패턴으로 재미를 줬다. 남성 고객 뿐만 아니라 여성고객의 니즈도 상당하기에 패턴으로 아이템 변주를 했다.

라이프워크는 버블링 리버시블 재킷을 시작으로 작년 겨울을 강타했던 밍스타 리버서블 재킷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프리오더는 전국 85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간 내에 주문하면 할인은 물론 티셔츠, 비니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해 연말까지 유통망 수는 100개, 매출은 800억원 목표하고 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