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 맛집 등극 BYC, 이번엔 매머드커피와

Today's News

< 브랜드 >

컬래버 맛집 등극 BYC, 이번엔 매머드커피와

Wednesday, July 28,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516


다양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YC(대표 김대환)가 이번에는 커피 프랜차이즈와 손을 잡았다. 매머드커피(대표 김범수 최경환)와 협업해 신메뉴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

BYC는 27일부터 전국 300여개 ‘매머드커피’ 전 매장에서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를 선보인다. 비와이씨 에이드&스무디는 열대과일 구아바를 베이스로 만든 한정 메뉴다. 구아바는 비타민B와 C가 많은 과일로, BYC의 브랜드 이니셜과 유사해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요소로 이용할 계획이다. 가격은 에이드 3800원, 스무디 4500원이다.

BYC와 매머드커피는 컬래버 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신사가로수본점, 압구정점, 이프라점, 양재시민의숲점, 신용산점, 을지트윈타워점, 관철동점, 중앙대후문점 등 8개 매머드커피 매장에 순차적으로 신메뉴와 함께 사진을 인증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한다. 해당 매장에 방문 후 해당 메뉴 주문 시 선착순으로 ‘백양 솜사탕’도 증정한다.

또 전국 매머드커피 또는 매머드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비와이씨 에이드&비와이씨 스무디’ 음료 중 1잔을 구매하고 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애플워치(1명)와 BYC 보디드라이(10명) 그리고 매머드커피 모바일 1만원 상품권(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필수해시태그 #BYCX매머드커피 #비와이씨스무디 #비와이씨 에이드 #비와이씨인증샷이벤트)

BYC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매머드커피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되는 BYC X 매머드 커피 컬래버 컵 홀더를 소지하고 BYC직영점에 방문하면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협업 컵홀더에 삽입된 BYC 자사몰 QR코드를 통해 BYC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2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일에 진행한다.

BYC 관계자는 “다양한 BYC의 모습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시 한번 컬래버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서 재미있는 협업 메뉴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시원한 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