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폭염 속 2021 F/W 선판매 스타트

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더, 폭염 속 2021 F/W 선판매 스타트

Monday, July 26,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382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오는 9월 12일까지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특별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테디셀러 다운재킷 '스투키'와 플리스재킷 '에시앙'을 포함한 F/W의 다양한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획이다. 열돔 현상으로 하루종일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진행하는 선판매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더는 이번 하반기 시즌 MZ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하고 편안한 아우터를 다양하게 출시한다. 특히 마카롱을 연상 시키듯 톡톡 튀는 컬러를 담은 플리스 재킷 에시앙과 더욱 다채로운 스타일로 돌아온 스투키 다운재킷을 메인으로 구성해 그동한 구매하지 못했던 혹은 추가 구매하고 싶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한다.

백화점과 대리점을 포함한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과 아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프로모션과 중복된 할인은 불가하지만, 지난 2019년 1월1일부터 2021년 4월 30일 내 아이더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1년 S/S 정상 상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자 수신에 동의한 멤버십 고객은 지난 7월 9일부터 순차 발송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가을·겨울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장만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이제는 하나의 여름 이벤트가 된 것 같다”며 “플리스부터 다운 재킷까지 아이더가 준비한 다양한 신상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2021 F/W 아우터 트렌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