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블루라군 콘셉트 축구화 첫선

Today's News

< 브랜드 >

한국미즈노, 블루라군 콘셉트 축구화 첫선

Thursday, July 22,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651
한국미즈노(대표 코니시 히로마사)의 '미즈노'가 국내에서 직접 기획한 '블루라군 콘셉트 축구화를 출시했다. 스쿠바 블루 컬러를 활용해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구현된 이번 라인은 미즈노 최상위 축구화 모델인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3 베타’∙’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3 프로’∙’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3 프로 AS’로 선보인다.
  
‘모렐리아’는 미즈노의 상징과도 같은 대표 축구화 라인이다. 캥거루 가죽을 활용해 높은 내구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모렐리아 네오3 베타는 미즈노 축구화의 철학인 맨발 감각∙경량∙유연성은 유지하고 니트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뒤틀림을 방지해 주는 중족부의 지지대를 뒤꿈치까지 연장해 안정감을 높여 부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순호 한국미즈노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블루라군 콘셉트의 축구화는 국내에서 직접 기획한 아이템인 만큼 한국 팬분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렐리아 시리즈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이번 상품이 미즈노가 가진 최상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소개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