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한국미즈노, 블루라군 콘셉트 축구화 첫선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1.07.22 ∙ 조회수 6,013
Copy Link
한국미즈노(대표 코니시 히로마사)의 '미즈노'가 국내에서 직접 기획한 '블루라군 콘셉트 축구화를 출시했다. 스쿠바 블루 컬러를 활용해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구현된 이번 라인은 미즈노 최상위 축구화 모델인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3 베타’∙’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3 프로’∙’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3 프로 AS’로 선보인다.
‘모렐리아’는 미즈노의 상징과도 같은 대표 축구화 라인이다. 캥거루 가죽을 활용해 높은 내구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모렐리아 네오3 베타는 미즈노 축구화의 철학인 맨발 감각∙경량∙유연성은 유지하고 니트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뒤틀림을 방지해 주는 중족부의 지지대를 뒤꿈치까지 연장해 안정감을 높여 부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순호 한국미즈노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블루라군 콘셉트의 축구화는 국내에서 직접 기획한 아이템인 만큼 한국 팬분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렐리아 시리즈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이번 상품이 미즈노가 가진 최상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소개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모렐리아’는 미즈노의 상징과도 같은 대표 축구화 라인이다. 캥거루 가죽을 활용해 높은 내구성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모렐리아 네오3 베타는 미즈노 축구화의 철학인 맨발 감각∙경량∙유연성은 유지하고 니트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뒤틀림을 방지해 주는 중족부의 지지대를 뒤꿈치까지 연장해 안정감을 높여 부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순호 한국미즈노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블루라군 콘셉트의 축구화는 국내에서 직접 기획한 아이템인 만큼 한국 팬분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렐리아 시리즈로 라인업을 구성했다”며 “이번 상품이 미즈노가 가진 최상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소개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