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드서울, 컬러 블로킹 원피스 인기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1.07.20 ∙ 조회수 5,141
Copy Link
스튜디오아베크(대표 이상진)의 '살롱드서울'이 S/S 시즌 선보인 컬러 블로킹 원피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김현정 디자이너가 이끄는 살롱드서울은 모던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의 원피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인데, 올해 선보인 컬러 블로킹 원피스는 특히 인기가 좋았다.
BTS, 한지민, 차은우 등 셀럽들의 착용에 이어 많은 고객들의 SNS 후기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컬러 블로킹 원피스는 핏하면서 플레어(Fit And Flare)한 실루엣이 돋보이며, 여름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식물에서 추출한 부드러운 텍스처의 텐셀 원단을 사용했다.
더불어 언밸런스한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며 어깨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선호하는 핏에 따라 허리 라인을 조절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살롱드서울은 2015년 론칭한 유니섹스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세련된 도시 감각의 시티 시크룩을 지향한다. 모던하고 심플한 도시 감각을 더해 트렌디하게 전개한다.
살롱드서울의 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몰, W컨셉, 무신사, 우신사, 29cm,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우, 어나더샵, 알렛츠 등에서 전개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