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바, 슈마커 강남역점에 캠핑 콘셉트 팝업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테바, 슈마커 강남역점에 캠핑 콘셉트 팝업 오픈

Monday, June 21,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75
슈마커(대표 김경호 안영환)의 기능성 슈즈 브랜드 '테바(TEVA)'가 서울 강남구 슈마커 강남역점에서 캠핑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8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캠핑 인 테바(Camping in TEVA)’ 테마를 내세운 이번 팝업스토어는 모험과 자유를 바탕으로 한 테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와 이벤트로 기획했다. 아웃도어 캠핑을 테마로 마치 자연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트레킹 코스와 캠핑 존, 셀프 포토 스튜디오 등의 공간을 섬세하게 구성했다.

이 중 트레킹 코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아웃도어 활동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자연 속의 경험을 선사한다. 실제 트레킹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르막길과 내리막길, 자갈길, 나뭇길 등을 재현했다. 고객은 직접 고른 테바 샌들을 신고 액티비티한 코스를 걸어보며 상품의 기능과 착용감, 테바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새소리와 물소리는 물론 안개 숲과 장작이 타는 영상을 미디어로 연출해 시청각적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  

캠핑 존에서는 다양한 캠핑용 소품을 통해 도심 속 감성 캠핑을 즐기며 인증 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했다. 산과 바다, 계곡과 섬 등을 배경으로 한 셀프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 준다.

지난 주말인 18~19일과 오는 25~26일에는 ‘노 플라스틱 선데이(No Plastic Sunday)’와 협업해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테바 키링을 제작 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Less Plastic More Freedom(LPMF)’ 캠페인을 통해 지속가능성의 가치와 환경을 위한 테바의 책임감을 전달해 왔는데, 이와 관련된 이벤트라 더 의미가 깊다.

또 7월 10일과 17일에는 무료 캠핑 클래스도 진행한다. 우드 카빙, 라탄 클래스 등의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클래스는 테바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바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단순한 상품 전시와 판매 공간이 아닌, 다양한 방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입체적 체험이 가능한 곳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답답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느끼고 오감이 만족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