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엔젤스, 신세계 강남에 두 번째 바비스토어

Today's News

< 브랜드 >

스트레치엔젤스, 신세계 강남에 두 번째 바비스토어

Tuesday, June 15,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979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두번째 ‘바비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세계 강남점 5층에 위치하며 ‘바비의 휴가(Barbie on Vacay)’를 테마로 바비 크롭 티셔츠와 바비 숏팬츠, 테니스 스커트 등과 함께 거울 샷을 찍을 때 포인트가 되는 바비 스마트폰 케이스까지 통통 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유니크한 상품을 가득 채웠다.

바비스토어는 지난 5월 스트레치엔젤스가 바비(Barbie)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플래그십스토어로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스트레치엔젤스 매장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바비 인형처럼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인테리어를 선보여 인스타 핫플레이스로도 인기다.

바캉스를 떠난 바비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백로고 오버핏 티셔츠’를 중심으로 상품 판매량이 상승 중이며, ​바비의 감성을 잘 살린 ‘카라 티셔츠’는 품절대란까지 일어나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스트레치엔젤스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가로수길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주신 덕분에 주말 방문 고객 수 증가 및 매출 증가라는 성과를 거뒀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 많은 고객들이 스트레치엔젤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트레치엔젤스 바비스토어는 신세계 강남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 등에 추가 오픈 준비 중이며 오프라인 매장 수를 늘려 올 여름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