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헤일리' MZ세대 여성 타깃 컴포트 룩 출시

    안성희 기자
    |
    21.06.11조회수 5765
    Copy Link
    LF(각자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헤지스'가 MZ세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컴포트 룩 '헤일리'의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 2017년 처음 출시한 헤일리 라인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서 보다 젊고 편안한 캐주얼 감성이 특징이다.

    또 헤일리 라인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유기견 보호단체인 ‘천사들의 보금자리’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왔다. 이번 시즌 헤일리 라인은 ‘I Just wanna take a nap!’을 슬로건으로 선정했다.

    아이보리, 민트, 핑크, 레드, 그린 등 산뜻한 색감과 톡톡 튀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슬로건을 활용한 레터링 디자인과 낮잠을 자는 강아지 로고로 위트 있는 감성을 담았다. 면과 니트 소재로 제작된 라운드 티셔츠, 칼라 티셔츠, 스트라이프 원피스, 니트 원피스, 밴딩 팬츠, 밴딩 스커트 등 여름철 연출하기 쉬운 아이템 총 20가지로 구성돼 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유기견에 대해 고객들과 함께 고민해보자는 취지에서 2017년부터 관련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며 “브랜드 철학에 따라 앞으로도 유기견을 둘러싼 문제에 대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