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지고트, "임윤아 원피스" 완판 행진

Today's News

< 브랜드 >

바바패션 지고트, '임윤아 원피스' 완판 행진

Thursday, June 10,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2164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의 여성 캐릭터 '지고트'가 이번 S/S시즌 '임윤아 원피스'로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해 F/W시즌 배우 임윤아를 뮤즈로 기용한 이후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면서 매출도 한층 탄력을 받은 것.

지고트 관계자는 "광고컷을 통해 선보인 임윤아 착용 제품들은 작년 가을시즌부터 이번 여름까지 판매률이 계속해서 높게 나오고 있다"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부터 트위드 셋업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그 중에서도 원피스가 단연 큰 인기를 모았다"고 말했다.

현재 매출 반응이 좋은 아이템은 촘촘한 짜임이 고급스러운 ‘트위드 원피스’와 페미닌한 감성의 ‘니트 원피스’다. 이들 제품은 출고 초기부터 문의가 이어져 초기 전량 완판 신화를 만들어냈다. 현재 리오더 생산에 돌입해 브랜드와 완벽하게 매칭되는 뮤즈의 시너지 효과를 매출로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고트는 고객의 반응에 힘입어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20년 이상의 브랜드 전통성과 고급 퀄리티 제품을 다양한 콘텐츠로 보여주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스토리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