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아일랜드, 원피스 맛집 입소문 톡톡

Today's News

< 브랜드 >

써스데이아일랜드, 원피스 맛집 입소문 톡톡

Monday, June 7,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847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가 여름 원피스 맛집 인증을 톡톡히 하고 있다. 뮤즈 공효진과 시너지를 내고 있는 이번 시즌은 다양한 패턴과 컬러의 원피스가 대거 출시됐는데 특히 제주도 자연 속에서 찍은 내추럴 보헤미안 콘셉트의 원피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푸른 자연 속에서 즐기는 소소하면서도 감각적인 피크닉 콘셉트의 여름 캠페인은 브랜드의 진가를 더 돋보이게 했다. 특유의 빈티지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살린 데님 원피스부터 이번시즌 리미티드 기프트로 제작된 피크닉백은 공개되자마자 문의가 폭주하며 조기 품절됐다.

상크한 옐로 컬러원피스, 데님 오버롤 등 브랜드의 무드와 찰떡같은 화보를 촬영하는 것이 써스데이아일랜드의 강점 중 하나다. 브랜드, 모델, 상품이 돋보이는 삼위일체 마케팅이 통했다.

이번  여름 원피스 컬렉션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최근 쿨피스 컬래버레이션으로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톱셀러 랭킹 1위를 차지하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