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신규 브라이언베리, 신세계 대구점 팝업 오픈

Tuesday, May 4,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966


스퀘어즈(대표 우진호)의 트래블러 라이프웨어 브랜드 '브라이언베리(BRIANBerry)'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6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브라이언베리는 캐릭터 기반의 기능성을 강조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로 시즌마다 ‘세계 유명 도시’를 테마로 한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2021 S/S시즌 콘셉트는 많은 여행가들이 버킷리스트 여행지로 꼽는 ‘쿠바의 수도 아바나(HAVANA)’로 아바나의 올드시티에서 영감을 받은 파스텔톤과 비비드한 컬러의 하모니를 적용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브라이언베리의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팝업스토어는 대구에서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외 인기 제품들로만 매장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5월 31일까지 한달 동안 운영하며, 신상품 10% 할인을 비롯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크로스백을 증정한다.

브라이언베리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상품 기획 MD 출신의 우진호 대표와 은순종 이사가 함께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로, 기능성을 기반으로한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선보인다.

작년 여름 론칭했고 현재는 더현대서울과 성수동 직영매장 그리고 롯데백화점 전주점 · 창원점  · 수원점 · 영등포점 · 구리점 , 부산 경성대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총 9개의 정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