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리에이티브, 패션 유튜브 콘텐츠 확장

    haehae
    |
    21.05.03조회수 4058
    Copy Link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휴먼IP 브랜드 기업 아이스크리에이티브(대표 김은하)는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 한별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한별은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링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인플루언서다. 지난 2014년 유튜브 채널 개설이래 국내 대표 패션 유튜버로서 꾸준히 회자될 만큼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한다. 대표 콘텐츠로는 쇼핑몰 하울, 명품 하울 콘텐츠를 통해 본인이 가진 패션 팁을 공유하며 소통하고 있다.

    또한 패션&뷰티 콘텐츠뿐만 아니라 본인의 생활 루틴 영상을 통해 구독자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소개하고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어린시절부터 스페인에서 생활 한 덕분에 스페인어에 능통하며 채널을 통해서도 스페인어 더빙 콘텐츠, 스페인 집 룸 투어 등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측은 “앞으로 한계 없는 그녀의 개성과 재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한별이 새롭게 전개할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스크리에이티브는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크리에이터의 IP를 활용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윤쨔미, 김다영, 홀리, 새벽, 토모토모, 된다, 샒 등 유명 크리에이터 30여명이 소속돼 있으며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인기 인플루언서들을 꾸준히 영입하며 업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