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Book in Book >

2021 KIDS MARKET

Saturday, May 1,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582
모이몰른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에서 전개하는 모이몰른은 베이비에서 토들러까지 고른 인기를 얻으며 성장하고 있다. 2014년 론칭 때부터 유니크한 스칸디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한 점이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요인이다.  

또 품질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와 세련된 이미지, 여기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밀레니얼 세대의 엄마들을 사로잡고 있다. 앞으로도 브랜드 강점을 극대화해 개성있는 그래픽 개발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승부할 계획이다. 또 패션 마켓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구성해 계속해서 새로움을 제시하겠다고 전한다.  

기존 멤버십 회원 중 로열티가 강한 VIP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모션도 확대하고 있다. 오프라인의 대표적인 행사로 진행했던 ‘가드닝플래스’를 온라인화해 코로나에 지친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클래스도 예정한다.  올해는 비효율 매장을 정리하고 대형 아울렛 위주로 유통망을 정비할 방침이다. 또 로드숍과 연계한 온라인 매출을 활성화, 동시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활용도 이어나간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2021 KIDS HOT BRANDS
■ 밍크뮤
■ 캉골키즈
■ 오르시떼
■ 캐리마켓
■ 폴햄키즈
■ AWK
■ 토박스
■ 빈
■ 블루테일
■ 보보트리
■ 모이몰른

1/12 page 2/12 page 3/12 page 4/12 page 5/12 page 6/12 page 7/12 page 8/12 page 9/12 page 10/12 page 11/12 page 12/12 page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