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Book in Book >

2021 KIDS MARKET

Saturday, May 1,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585
토박스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의 ‘토박스’가 올해 프리미엄 키즈 셀렉트숍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를 추가해 선보이고, 고객들과 다양한 쌍방향 소통을 이어간다. 그 일환으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샌들 브랜드 ‘메듀즈(MEDUSE)’를 새롭게 선보인다.  

메듀즈는 유럽 감성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양한 컬러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PVC 재질로 제작해 어른과 아이 모두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철학으로 최상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토박스에서 선보이는 메듀즈 전 상품은 프랑스 본사와 모든 생산 과정을 공유한다. 프랑스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메이드 인 프랑스(Made in FRANCE)’라는 데 차별화를 둔다. 지속가능성 가치를 중시하는 토박스의 이념에 따라 메듀즈 상품 역시 화학첨가제나 유해 물질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재활용 가능한 PVC로 제작한다.  

지난 4월 중순 토박스에서 1주일간 진행한 프리오더에서만 3000족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토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온리 토박스’ 화이트 컬러로 타 병행 브랜드와 차별을 뒀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2021 KIDS HOT BRANDS
■ 밍크뮤
■ 캉골키즈
■ 오르시떼
■ 캐리마켓
■ 폴햄키즈
■ AWK
■ 토박스
■ 빈
■ 블루테일
■ 보보트리
■ 모이몰른

1/12 page 2/12 page 3/12 page 4/12 page 5/12 page 6/12 page 7/12 page 8/12 page 9/12 page 10/12 page 11/12 page 12/12 page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