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Book in Book >

2021 KIDS MARKET

Saturday, May 1,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576
AWK





제이씨물산(대표 이진철)의 주니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AWK’는 감성적이면서 스트리트 콘셉트를 추구한다. 최근 키즈 전용 서브 브랜드 AWK BROS 제품을 개발하면서 동시에 활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AWK JUNIOR’로 특화해 표현했다.  

특히 타깃 연령대에 많이 접하는 인라인, 보드를 즐기는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 웨어도 개발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마케팅에도 공격적으로 움직이는데, 인플루언서 마케팅(보더유니와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고, 자사몰을 포함한 유통채널에서 각종 캠페인을 펼치며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는 기회의 장을 열고 있다.  

유통의 경우 단일 브랜드숍이었던 AIRWALK JUNIOR에서 멀티 편집숍 형태의 AWK로의 전환 및 신규 입점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유치한다. 특히 지난 2018년 미국 스포츠 브랜드 ‘에버래스트’ 협업, 2020년 일본 레이싱 완구 ‘타미야’ 컬래버 등 신규 콘텐츠를 강화했으며, JUNIOR와는 차별적인 감성의 키즈들을 위한 AWK BROS 라인으로 보다 폭넓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2021 KIDS HOT BRANDS
■ 밍크뮤
■ 캉골키즈
■ 오르시떼
■ 캐리마켓
■ 폴햄키즈
■ AWK
■ 토박스
■ 빈
■ 블루테일
■ 보보트리
■ 모이몰른

1/12 page 2/12 page 3/12 page 4/12 page 5/12 page 6/12 page 7/12 page 8/12 page 9/12 page 10/12 page 11/12 page 12/12 page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