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Book in Book >

2021 KIDS MARKET

Saturday, May 1,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575
캐리마켓





더캐리(대표 이은정)에서 전개하는 캐리마켓은 키즈 편집숍에서 시작해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으로 진화하며 유아동과 어덜트까지 공략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기존에 국내에서 볼 수 없던 아이들의 감성과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해 왔다. 고가의 가치 있는 상품으로 시작했으나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가격 레인지가 넓어지고 있다.  

현재까지는 의류와 리빙 브랜드가 큰 비중을 차지했으나 완구, 문구, 액세서리, 코스메틱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매년 상품군을 늘려가고 있다. 특히 기존 토들러 이상의 구성이 많았다면 신생아와 패밀리 개념의 에이지까지 포괄하는 라인으로 점차 확대하고 있다.  

지역별 신규 출점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다양한 상품 구성의 변화를 통한 아이덴티티 구축에도 힘을 쏟는다. 지난 4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을 통해 아울렛 유통에 도전한 캐리마켓은 플래그십 복합쇼핑몰 등 10개점 확보를 목표로 한다. 또 소비자들의 흥미를 끌 만한 온 · 오프라인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2021 KIDS HOT BRANDS
■ 밍크뮤
■ 캉골키즈
■ 오르시떼
■ 캐리마켓
■ 폴햄키즈
■ AWK
■ 토박스
■ 빈
■ 블루테일
■ 보보트리
■ 모이몰른

1/12 page 2/12 page 3/12 page 4/12 page 5/12 page 6/12 page 7/12 page 8/12 page 9/12 page 10/12 page 11/12 page 12/12 page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