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Book in Book >

2021 KIDS MARKET

Saturday, May 1,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586
오르시떼





캄미어패럴(대표 김여미, 신형국)에서 전개하는 잠옷 브랜드 ‘오르시떼’가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4~19세의 아동 · 주니어 제품에서부터 20~50대의 성인 라인에 이르기까지 패밀리 파자마, 아동내의와 언더웨어를 전문적으로 선보인다.

현재 백화점을 중심으로 30개점을 확보했으며 올해 매출 160억원을 향해 달리고 있다.  특히 2021년에는 2030 성인 단독 라인까지 강화하며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점이 주목된다.

집콕 라이프가 생활화되면서 인도어 룩의 반응이 좋아져 본격적으로 개발한 것이다. 아동 파마자로 많이 알려진 오르시떼의 소비자 범위를 확장하는 터닝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캄미어패럴은 지난 2019년부터 베트남 자체 생산 공장을 오픈해 100% 자가 공장에서 생산해,  품질 면에서 최고를 자신한다.

40년 전통의 잠옷 도소매를 운영해온 모기업이 탄탄하게 자리 잡고 있어 오르시떼의 성장에도 확실한 뒷받침이 되고 있다.  앞으로 오르시떼는 브랜드 파워를 키워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는 특히 에코 친환경 및 기능성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아동 내의 아이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유통 운영은 주요 백화점 점포에 대한 리뉴얼 작업 및 해외 자사몰 구축을 통해 글로벌 세일즈를 강화하고, 라이브 방송에도 돌입한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2021 KIDS HOT BRANDS
■ 밍크뮤
■ 캉골키즈
■ 오르시떼
■ 캐리마켓
■ 폴햄키즈
■ AWK
■ 토박스
■ 빈
■ 블루테일
■ 보보트리
■ 모이몰른

1/12 page 2/12 page 3/12 page 4/12 page 5/12 page 6/12 page 7/12 page 8/12 page 9/12 page 10/12 page 11/12 page 12/12 page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