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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KIDS MARKET

Saturday, May 1,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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캉골키즈




에스제이키즈의 캉골키즈는 코어 아이템 업그레이드와 지속적인 신규 라인 개발로 디자인 감도를 확장한다. 급변하는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상시 리오더 운영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캉골키즈의 브랜드력에 시시각각 바뀌는 트렌드를 담아 감성 스트리트 아동복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려 한다.  

캉골키즈는 어디에서나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한다. 이에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해,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주력 상품을 노출해 브랜드의 퀄리티를 높인다. 온라인 회원을 위해 별도의 프로모션을 운영해 혜택도 이어간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쇼핑이 가속화됨에 따라 올해 캉골키즈의 온라인 장악력을 높이는 게 주목표다.

상품면에서는 셋업류와 함께 원스톱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구성을 늘린다. 캉골의 아이덴티티 캥거루 모티브와 파스텔, 감성적인 컬러톤을 살려 다채로움을 더한다. 캉골키즈는 작년 151억원으로 마감, 올해 연 매출 320억원을 목표하며 200% 성장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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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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