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Book in Book >

2021 KIDS MARKET

Saturday, May 1, 2021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1578
밍크뮤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밍크뮤는 프렌츠 시크를 콘셉트로 신생아부터 토들러, 베이비까지를 타깃으로 한다. 지난 2001년 론칭한 이 브랜드는 올해 론칭 20주년을 맞아 럭스플라워패턴 상품 기획 및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또 키즈라인을 캡슐 론칭해 키즈 사이즈 전용 원피와 슈즈 등을 일부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와 함께 20주년 기념 캠페인 영상을 통해 밍크뮤의 감성을 전하고 럭스플라워패턴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캔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 지난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대한사회복지회와 ‘행복한 날엔 나눔 캠페인’도 진행한다.

올해는 현 매장을 유지하되 백화점 신규 출점 점포로 유통망을 확대한다. 매장 효율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해 오프라인 매출은 유지하되 온라인 매출 볼륨을 높여 전반적인 성장세를 이룬다는 전략이다. 지난 2월 오픈한 더현대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8월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신세계백화점 엑스포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 보실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2021 KIDS HOT BRANDS
■ 밍크뮤
■ 캉골키즈
■ 오르시떼
■ 캐리마켓
■ 폴햄키즈
■ AWK
■ 토박스
■ 빈
■ 블루테일
■ 보보트리
■ 모이몰른

1/12 page 2/12 page 3/12 page 4/12 page 5/12 page 6/12 page 7/12 page 8/12 page 9/12 page 10/12 page 11/12 page 12/12 page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