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트리트 골프웨어 '아웃오브바운즈' 론칭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1.04.28 ∙ 조회수 9,168
Copy Link

신규 스트리트 골프웨어 '아웃오브바운즈' 론칭 3-Image



아웃오브바운즈(대표 권윤정)가 신규 스트리트 골프웨어 브랜드 '아웃오브바운즈(outofbounds)'를 이달 론칭했다. 스포츠와 일상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스트리트 골프웨어 브랜드로, 장소와 상황에 국한되지 않을 수 있는 디자인을 제안한다.

'한계를 넘어 경계를 허물다(Go out of bounds and break boundaries)'라는 슬로건 아래, 골프에서 O.B를 뜻하는 'Out of bounds'라는 이름을 사용했다. 골퍼로서 가장 기피하는 O.B에 대한 두려움을 웃음으로 승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니셜 앞 글자(Oob)를 형상화한, 개구쟁이 표정을 짓고있는 시그니처 캐릭터 '임프(IMP)'로 디자인 포인트를 줬다.

브랜드 관계자는 "4월 기준, 날씨가 작년보다 일찍 따뜻해져 골프 워딩이 들어가있는 수피마 원단의 반팔티셔츠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아웃오브바운즈는 일상복, 연습장 외에도 골프 라운딩에서 활용가능한 피케셔츠, 모크넥, 조거팬츠, 큐롯스커트 등 2021년 S/S 상품 16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사몰을 통해 전개하고 있다. 타 온라인 플랫폼, 해외 진출 등을 고려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웃오브바운즈는 한국과 아시아라는 한계를 뛰어넘어 전 세계에 한국의 유니크한 패션스타일을 알리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권윤정 대표는 여성복 브랜드 '브로타'를 전개해 왔으며, 이달 아웃오브바운즈를 새롭게 론칭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신규 스트리트 골프웨어 '아웃오브바운즈' 론칭 894-Image




신규 스트리트 골프웨어 '아웃오브바운즈' 론칭 97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