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스트리트캐주얼 '아크메드라비' 갤러리아 대전점 오픈

Wednesday, Apr. 21,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777
스트리트 캐주얼 아크메드라비(대표 구진모, 구재모)가 공격적인 오프라인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들은 신세계백화점 확장에 이어 최근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도 매장을 오픈, 충청권에 진입했다. 고객과의 접점 기회를 늘리고 중부지방 고객을 공략해 유통 확대에 집중하겠다는 목표다.

새로운 매장에서는 2021년 S/S 시즌 전 제품을 포함해 시그니처 라인인 베이비페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봄 시즌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노락 제품부터 후드티, 반팔티, 반바지 등과 기타 잡화 제품도 판매한다.

구진모, 구재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최근 롯데, 신세계백화점 입점에 이어 갤러리아백화점 입점까지 이뤄져 더 넓은 지역과 연령층의 고객에게 브랜드 체험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많은 소통 채널을 확보해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해 생소한 소비자와의 관계도 넓혀가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크메드라비는 최근 오프라인 확장은 물론 전속모델로 트와이스를 발탁, 마니아의 스트리트 캐주얼에서 국민 캐주얼로 거듭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국내는 물론 해외 중국, 동남아 시장에서 인기가 높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