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해피 캠퍼" 캠페인으로 캠퍼 공략

Today's News

< 브랜드 >

뉴발란스, '해피 캠퍼' 캠페인으로 캠퍼 공략

Tuesday, Apr. 13,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845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뉴발란스'가 아웃도어 인구를 겨냥해 'NB 고아웃 - 해피 캠퍼(NB GO OUT – HAPPY CAMPER)'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 경쾌한 컬러를 가진 상품을 선보인다.

캠페인에서 주력하는 상품 2종은 뉴발란스 초경량 캠퍼 집업과 트레일 러닝화 라인 MT410의 새로운 컬러 2개 상품이다(MT410KM5와 MT410KR5).

먼저 초경량 캠퍼 집업은 봄, 여름, 가을 3계절에 착용할 수 있는 바람막이다. 경량소재로 제작해 매우 가볍고 얇은 두께에도 체온 조절에 탁월하다. 초경량 소재로 휴대성도 좋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과하지 않은 컬러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다.

MT410은 트레일 러닝화로 2000년대 클래식 러닝 콘셉트를 입은 신발이다. 새로운 모델인 MT410KM5와 MT410KR5는 각각 화이트/실버, 그레이/실버 컬러로 출시했다. 화이트와 그레이 톤의 갑피는 메시 소재로 통기성이 좋고 매우 가볍다. 미드솔에는 충격을 고르게 분산시켜주는 액티바(Acteva)를 적용했고, 아웃솔에는 오프로드 주행과 바위에서 접지력이 좋은 AT 트레드(AT Tread) 밑창을 적용했다. 내구성은 기본이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초경량 캠퍼 집업과 트레일 러닝화를 비롯한 뉴발란스의 다양한 상품들은 편안한 기능성과 통기성, 가벼운 무게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은 기본이며,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