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홀딩스, ‘한세스마일’ 캠페인 실시

Today's News

< 컴퍼니 >

한세예스24홀딩스, ‘한세스마일’ 캠페인 실시

Tuesday, Mar. 30,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3212
한세예스24홀딩스(대표 김동녕, 김석환)는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세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4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한세예스24홀딩스 직원들을 비롯해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예스24와 동아출판 등 외국인 직원을 포함한 임직원 약 2000명이 참가하게 된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의 ‘한세스마일’ 캠페인은 지난 2018년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인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의 아이디어로 시작됐다. 업무에만 몰두해 주변 동료를 둘러볼 수 없었던 직원들에게 함께 일한다는 동료 의식을 고취하고, 밝은 회사 분위기 조성을 통해 즐거운 직장 문화를 만들겠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세예스24홀딩스는 전 계열사 임직원뿐 아니라 미소가 자신의 삶을 현재보다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좋은 재료가 된다는 미소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는 “한 사람의 미소가 회사 전체 분위기를 바꿀 수 있고 사내 분위기뿐 아니라 임직원 가족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칭찬 릴레이, 동료 생일 축하하기 등 다양한 사내 이벤트도 실시, 한세스마일 캠페인이 정착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