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편집숍 미스터포터 PB `미스터 피` 주목

Today's News

< 브랜드 >

글로벌 편집숍 미스터포터 PB '미스터 피' 주목

Wednesday, Mar. 24, 2021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947
남성 라이프 스타일 글로벌 럭셔리 편집숍 '미스터포터(MR PORTER)'의 PB ‘미스터 피(Mr P.)’가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한다. 3월 중순 공개하는 미스터피 컬렉션은 컨템퍼러리 스타일의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스윔웨어 및 슈즈 전반에 걸쳐 228개의 제품라인을 선보인다.

스코트랜드, 노스햄프턴, 피렌체에 위치한 공장과 제조업체에서 전문 기술과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개발한 럭셔리 제품을 서머라인을 통해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1950년대 미국의 사회 문화에 저항했던 문학인과 예술가 그룹인 ‘비트 세대(Beat Generation)’로부터 영감을 받아 출시했다. 획일화된 사회 문화를 거부하고 방랑자의 삶을 추구했던 이들처럼 내추럴 무드의 색감과 보헤미안 스타일의 프린트를 강조했다. 새로운 염색기법인가먼트다이, 스프레이다이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미스터 피는 온라인 상에서 고객에게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0개의 제품에 ‘디지털 ID4)’ QR코드를 시범적으로 적용, 각각의 코드를 스캔했을 때 디자인에 관한 설명과 제품 관리 및 권장 사항 그리고 추가적인 스타일링 팁을 확인하게끔 했다. 편안한 제품, 스마트함, 지속가능한 스타일은 미스터 피가 추구하는 세가지 키워드다.

한편 미스터포터는 2011년 첫 론칭해 남성 럭셔리 쇼핑몰로 전세계를 겨냥하고 있다. 위클리 쇼퍼블 디지털 매거진인 더 저널, 격월간 매거진인 미스터포터 포스트와 같은 자체 미디어를 통해 신선하고 유용한 콘텐츠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들은 세계적인 온라인 럭셔리 및 패션 분야의 리더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산하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