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슈퍼픽션과 '위대한 발견' 협업

    곽선미 기자
    |
    21.03.23조회수 5895
    Copy Link



    에프앤에프(F&F대표 김창수)의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이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SUPERFICTION)과 협업해 '슈퍼 디스커버리'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스캇, 프레디, 닉, 잭슨 등 슈퍼픽션의 스토리텔링을 담은 캐릭터 중 투박하고 거친 외모 속 따뜻한 감성을 가진 프레디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디스커버리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로고 티저 ▲텐트 ▲디스코파티 등 총 3편의 에피소드 영상도 공개했다. 캠퍼 ‘프레디’의 위대한 발견이라는 ‘슈퍼 디스커버리(Super Discovery)’ 콘셉트의 영상은 프레디가 캠핑 여행을 떠나며 마주한 발견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위트 있게 그려냈다.

    2021 S/S 슈퍼 디스커버리 라인의 메인 컬러는 아이보리, 오렌지, 브라운, 차콜, 블랙 등으로 캠핑과 어울리는 총 5가지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자연 친화적인 에코 쿨 맥스(EXO COOL MAX)소재를 사용해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하고 쾌적한 디스커버리만의 뉴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가방, 모자, 신발, 키즈 라인 등 다양한 아이템에 프레디를 넣어 토털 캠핑룩을 완성했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디스커버리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과 슈퍼픽션의 위트 있는 프레디 캐릭터가 더해져 백패킹이나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코디가 가능하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디스커버리만의 새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