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TBH글로벌 '마인드브릿지' 순이지 작가와 아트 컬래버
whlee|21.03.19 ∙ 조회수 10,056
Copy Link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아티스트 순이지(SOON.EASY) 작가와 함께 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순이지 작가는 개인의 내면과 외면에서 벌어지는 부정적인 면모를 작가 특유의 유머러스한 화풍으로 풀어낸 작품을 통해 MZ세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채화부터 입체조형물, 디지털 드로잉까지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뮤지션부터 트렌디한 뷰티, 패션 브랜드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평범한 일상이 되지 않기 위한 현대인들의 다짐’을 주제로 유스 라인의 자유롭지만 정제된 스타일에 순이지 작가의 위트 있는 아트워크가 만났다. 완성했다. 상품은 남녀 티셔츠와 셔츠, 카디건, 양말 등 30종으로 구성했으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즈니스 캐주얼의 1인자인 마인드브릿지는 유스라인은 매 시즌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협업하며 아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2018년 라인 론칭 이후 고은, 박경철, 섭섭, 박상혁, 공병각 등에 이어 6번째 아트 컬래버레이션이다.
순이지 작가는 개인의 내면과 외면에서 벌어지는 부정적인 면모를 작가 특유의 유머러스한 화풍으로 풀어낸 작품을 통해 MZ세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채화부터 입체조형물, 디지털 드로잉까지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뮤지션부터 트렌디한 뷰티, 패션 브랜드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평범한 일상이 되지 않기 위한 현대인들의 다짐’을 주제로 유스 라인의 자유롭지만 정제된 스타일에 순이지 작가의 위트 있는 아트워크가 만났다. 완성했다. 상품은 남녀 티셔츠와 셔츠, 카디건, 양말 등 30종으로 구성했으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즈니스 캐주얼의 1인자인 마인드브릿지는 유스라인은 매 시즌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협업하며 아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2018년 라인 론칭 이후 고은, 박경철, 섭섭, 박상혁, 공병각 등에 이어 6번째 아트 컬래버레이션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