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시그니처 "소니커즈" 포인트 버전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소다 시그니처 '소니커즈' 포인트 버전 선봬

Wednesday, Feb. 10,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516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 이하 DFD)의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2021년 S/S 시즌을 맞아 스테디셀러인 소니커즈(SO니커즈) 컬렉션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ALS101)를 출시했다.

소다의 2021 S/S 시즌 신상품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ALS101) 또한 고급스러운 캐주얼 무드가 돋보이는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데일리 슈즈의 실용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살렸다. 사이드에는 소니커즈 컬렉션의 시그니처 마크인 ‘ㅅ’을 형상화한 스티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기본굽 3cm에 신발 안쪽으로 2cm 높이의 자연스러운 키높이 쿠션을 적용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키높이 쿠션의 푹신함과 양가죽 소재의 부드러운 착용감 또한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의 특징이다. 여기에 풀릴 때마다 다시 묶어야 하는 일반적인 운동화 끈과 달리, 탄성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발 모양을 잡아주는 밴드끈을 적용해 착화에 편리함을 더했다.

소다 관계자는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며 인기를 끌어온 소다의 스테디셀러인 소니커즈 시리즈를 앞으로도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시그니처 포인트 스니커즈는 봄 시즌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는 산뜻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소니커즈 시리즈는 2019년 출시 이후 매 시즌 신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소다의 대표 제품이다. 캐주얼한 무드에 소다의 ㅅ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소다 영문명(SODA)의 앞 두 글자와 스니커즈를 결합한 소니커즈는 제품명 공모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아이디어에서 탄생한 이름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특히 해당 컬렉션의 첫 번째 상품 ‘ALS907’은 19차 리오더를 기록하며 출시 3년차인 현재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