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 어패럴 라인, 로고 & 슬로건 강조

    강지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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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1.02.08조회수 9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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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의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가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어패럴 라인을 처음 공개했다. 지난 5일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고, 이 매장에서는 기존에 선보이던 수입 골프화와 글로브외에 코오롱에서 직접 기획한 어패럴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파괴적인 클래식'을 테마로 골프화 라인에 맞춰 어패럴 라인도 함께 구성했다. 골프화가 유명한 만큼, 테크니컬과 라이프스타일로 나뉜 골프화에 맞춰 어패럴 라인도 크게 두 라인을 주축으로 구성했다.

    클래식한 브랜드 오리진을 살리면서 컬러와 핏으로 젊은 감각을 드러냈다. 기존 퍼포먼스 브랜드와 다른 감성의 테크니컬 이미지를 추구한다. 브랜드 로고 문양과 메시지를 담은 슬로건을 중심으로 디자인했고, 심플함을 강조했다.

    3040 영 골퍼가 타깃으로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이자 테크니컬 브랜드의 포지셔닝을 추구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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