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실용 더한 2021 아이더 키즈 S/S 백팩 컬렉션

Tuesday, Jan. 26,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881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편안한 착용감과 편의성을 더한 ‘2021 키즈 백팩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2021년 신학기 아이더 키즈 백팩 컬렉션은 아이들의 활동성과 안전을 고려해 기능성 소재와 실용성을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항균 효과가 있는 특수 코팅 안감으로 위생까지 고려한 점이 눈에 띈다.

홀로그램 포인트가 돋보이는 ‘샤이니(SHINY) 백팩’은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가방을 원하는 여자 아이에게 제격이다. 인체공학적으로 무게를 분산하는 분절 멜빵과 자석으로 쉽게 탈착할 수 있는 가슴 스트랩은 성장기 아이들을 고려한 디테일 중 하나이다.

또한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분리 수납력을 높였으며, 특히 보온재가 적용된 사이드 포켓으로 물병 수납 시 장시간의 보온효과를 더할 수 있다. 가방 전면에 폭신한 폼 소재를 적용해 내부 물건을 망가짐 없이 안정적으로 보호해 준다.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귀여운 하트 포인트의 원형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색상은 은은한 파스텔 톤의 민트, 라이트 핑크, 라벤더 3가지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솔리드(SOLID) 백팩’은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스타일로 스쿨백부터 소풍 가방까지 폭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등판에는 통기성과 흡수력이 우수한 3D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언제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세울 수 있는 구조로 설계하여 가방이 처지지 않음은 물론 바닥에 두어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력을 강화했으며, 빛을 받으면 반짝이는 재귀반사 멜빵 로고를 적용하여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색상은 민트, 라이트 핑크, 블랙 총 3가지이다.

아이더의 시그니처 컬러가 눈에 띄는 키즈 ‘블럭(BLOCK)’ 백팩’은 여름에 어울리는 사각 디자인의 백팩이다. 가방 전면에 폼을 적용해 물건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으며, 쾌적한 사용을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항균 소재 등이 적용됐다. 개성 있는 색상과 전면에 적용된 아이더 로고 플레이로 아이더만의 다이나믹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사랑스러운 강아지 캐릭터 ‘몽이’가 그려진 필통을 구성하여, 가방과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아이더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레드, 블랙 3가지로 구성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많은 변화를 겪을 새 학기, 가족의 마음을 담아 멋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세심한 디테일을 반영한 아이더의 2021 키즈 S/S 백팩과 함께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보길 바란다”고 설명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