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키즈, 아역배우들과 S/S 화보 공개

    hyohyo
    |
    21.01.11조회수 6291
    Copy Link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가 다가올 봄 시즌을 앞두고 아역배우 김강훈, 김주훈, 문소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부터 폴햄키즈의 광고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강훈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이번 봄시즌 스타일과도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는데 폴햄키즈는 오는 S/S 시즌 편안한 소재와 다양한 컬러 및 아트웍으로 라운지웨어, 셋업 트레이닝, 홈웨어 등을 강화한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강훈은 감각적 그래픽의 맨투맨에 컬러를 달리한 조거팬츠를 매치해 실내에서 좀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홈웨어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달콤한 마카롱을 모티브로 기획된 파스텔톤 컬러의 ‘마카롱 맨투맨’까지 완벽 소화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매서운 강추위와 장기화된 코로나로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은 이 때,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21 S/S 시즌은 아이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실내에서 좀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한다.

    한편 폴햄키즈는 지난 시즌 친환경 오가닉 소재로 맘심까지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은 일명 ‘엄선티’ 시리즈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퀸 맨투맨도 리뉴얼해 출시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