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어디션, '이너 바이브' 겨울 캠페인 공개

    haehae
    |
    20.11.06조회수 5372
    Copy Link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에서 전개하는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인어디션(LINE addition)이 2020 Wint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가을 시즌에는 다양함 속에서 균형을 이야기 했다면 이번 겨울 시즌에는 다양한 취향과 모습 속에서 흔들리지 않는 ‘진정한 나’를 찾는 ‘이너 바이브(Inner vibes)’를 테마로 진행했다.

    겨울에는 주로 모노톤이나 칙칙한 어두운 컬러가 주를 이루지만 라인어디션의 이번 겨울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컬러감에 중점을 뒀다. 포근한 느낌의 아이보리, 베이지, 카멜 컬러를 베이스로 오렌지, 레드, 옐로우, 퍼플, 블루 등 다채로운 색을 더해 일상의 경쾌함과 활기를 담아냈다.

    겨울의 꽃인 아우터는 클래식한 테일러링을 바탕으로 과감한 컬러, 다양한 기장감과 패턴, 카라의 변형, 소매의 볼륨 등 임팩트 있는 디테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개성있게 제안한다. 특히 리버시블로 입을 수 있는 체크 패턴의 핸드메이드 롱코트는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올 겨울에도 빠질 수 없는 테디 베어 코트는 여유있는 실루엣과 소프트한 파스텔 컬러감으로 로맨틱하게 제안하며 다운 패딩도 숏패딩, 미들패딩, 롱패딩 등 다양한 기장감과 리버시블, 퍼 트리밍 요소들을 더해 한 층 진보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부드러운 컬러 니트, 매니시한 자켓과 버뮤다 팬츠, 언밸런스 레더 스커트, 트위드 원피스 등 시간과 장소에 따라 온-오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조금은 심심한 평범한 룩에 흥미로움을 더할 수 있도록 함께 구성하였다.

    '이너 바이브; 캠페인 속 아이템들은 라인 어디션 전국 매장, 바이린샵,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