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포멀 & 캐주얼 아우른 ‘퀼팅 스니커즈’ 남화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소다, 포멀 & 캐주얼 아우른 ‘퀼팅 스니커즈’ 남화 출시

Friday, Oct. 16,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942


퀼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F/W 시즌을 맞아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 이하 DFD)의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따뜻한 무드와 안정된 착화감을 겸비한 ‘퀼팅 스니커즈(AGM050)’ 남화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다의 ‘퀼팅 스니커즈’는 2020 F/W 시즌의 주요 트렌드 중 하나인 퀼팅 기법을 세련된 패턴으로 작업한 남성용 제품이다. 유니크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돋보이며, 라텍스 스펀지를 사용해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의 색상은 베이직 컬러인 화이트와 블랙을 비롯해, 매트한 계열의 카키 베이지까지 총 3가지다. 또한 소다는 이번에 출시한 퀼팅 스니커즈의 시리즈로서 동일한 디자인의 뉴트럴 톤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AGM051)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퀼팅 스니커즈는 지난 ‘2020 F/W 소다 화보’에 소다의 뮤즈 조윤희가 착용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던 여화 퀼팅 스니커즈(ALF034)와도 커플화로 연출이 가능하다. 두 남녀화 모두 퀼팅 패턴을 강조한 제품으로, 나들이 떠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같은 듯 다른 세련된 ‘시밀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소다 관계자는 “포멀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까지 동시에 갖춘 퀼팅 디자인을 접목해 가을 시즌의 대표 아이템인 재킷, 트렌치코트를 이용한 클래식한 룩부터 캐주얼한 맨투맨, 데님 등 이지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센스 있게 매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소다 관계자는 “퀼팅 스니커즈는 최근 때 이른 추위로 따뜻한 소재가 주목받고 있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더욱더 사랑받을 슈즈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