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직영점 오픈

    곽선미 기자
    |
    20.09.23조회수 7068
    Copy Link



    한국미즈노(대표 코니시히로마사)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에 3번째 '미즈노' 직영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약 79.3㎡(24평) 규모로 구성한 이 매장은 스포츠웨어 트렌드를 주도하는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한정판 상품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과거 인기를 끌었던 스포츠 슈즈를 스니커즈로 새롭게 리뉴얼한 ▲코트 셀렉트 세이 헬로 ▲스카이 메달 하이멧 ▲몬도 콘트롤 미타 스니커즈를 최초로 공개해 벌써 화제가 됐다. 기존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비롯해 지난 7월 론칭한 신개념 미드솔 소재 ‘미즈노 에너지’를 적용한 다양한 슈즈 라인업, 영캐주얼 어패럴 라인, 스포츠 종목별 인기 상품도 추가로 선보인다.

    한국미즈노는 이번 타임스퀘어점 오픈 특별 프로모션으로 10월 4일까지 브랜드데이 10% 추가 할인 및 미즈노 에너지 러닝화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브랜드와 관계없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러닝화를 매장에 가져오면 20% 할인가로 새 러닝화를 구매할 수 있다. 또 내달 18일까지 간절기 아이템인 플리스 상품 즉시 할인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양말과 무릎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미즈노 마케팅팀은 “최근 패션 브랜드들이 온라인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지만,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도 가치 있는 유통 채널”이라며 “MZ 세대 유동율이 높고, 소비자 접근성이 좋은 타임스퀘어에 매장을 오픈한 만큼 많은 분들이 한국미즈노 상품의 우수한 품질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스포츠
    • 온라인
    • 마케팅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