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컴 ‘만능 퀼팅 재킷’ 펀딩으로 첫 선

    안성희 기자
    |
    20.09.03조회수 5002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 ‘웰메이드(WELLMADE)’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웰메이드컴’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F/W 신상품 ‘D.I.Y 퀼팅재킷’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퀼팅 재킷과 활용도 높은 패딩조끼를 한 벌로 만나볼 수 있는 4in1 제품이다. 재킷의 소매 부분과 코듀로이 소재인 네크 칼라(collar) 부분이 탈부착 가능해 재킷 한 벌로 네 가지 스타일의 아우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의 강점인 데일리 케어 테크를 기반으로 한 세심한 디테일도 특징이다. 재킷 소매와 안쪽에 히든 슬릿 포켓을 마련해 카드, 휴대폰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도록 했으며, 안감은 향균 기능이 있는 소재를 적용해 정전기 방지는 물론 보다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시키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컬러는 블랙과 카키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한 벌로 네 가지 스타일링 가능한 4in1 만능 아우터

    웰메이드컴 관계자는 “퀼팅재킷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아이템의 대명사이자 ‘시즌리스 패션’ 트렌드에 부합하는 인기 아이템”이라며 “또한 요즘처럼 변화무쌍한 날씨가 지속될 때는 ‘D.I.Y 퀼팅재킷’처럼 원하는 상황과 스타일에 따라 쉽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웰메이드컴은 본 펀딩에 앞서 ‘알림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알림 신청 후 펀딩에 참여한 서포터들 중 1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본 펀딩 프로젝트는 15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펀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웰메이드컴 와디즈 오픈 예정 페이지(https://bit.ly/3bqD1IZ)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웰메이드컴은 지난 상반기 ‘와디즈’에서 '웰컴 티셔츠' 펀딩을 진행해 900여명이 참여하고 목표 금액의 5680% 이상을 달성한 바 있다. 당시 플랫폼에서 진행된 티셔츠 프로젝트 중 최다 인원, 최다 매출을 기록한 수치였다.

    웰메이드컴은 이번 FW시즌 ‘D.I.Y 퀼팅자켓’ 이외에도 다양한 베이직 아이템으로 젊은 감각의 데일리 웨어 패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착용감이 편한 ‘컴피 슬랙스’, 견고한 조직감이 돋보이는 ‘탄탄 니트’와 포켓을 더해 실용성을 높인 ‘히든 포켓 후드’ 등 스마트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