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가상 마라톤 대회 '씨위즈' 개최
룰루레몬코리아(대표 브라이언 엘더)의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이 8월 15일부터 23일까지 '씨위즈(SeaWheeze)' 버추얼 하프 & 10K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는 특별히 비대면, 가상으로 방식을 전환해 전세계 모두가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씨위즈’는 2011년부터 매년 8월, 룰루레몬의 본사가 위치해 있는 캐나다 벤쿠버에서 열리는 룰루레몬의 대표적인 러닝 이벤트로 캐나다뿐 아니라 미국과 호주 등 전세계 러너들이 모이는 축제다. 마라톤 대회뿐 아니라, 요가와 음악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장 재미있는 마라톤 행사’로 불리기도 한다.
국내에서는 씨위즈를 소개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국내 러닝 문화를 선도하는 러닝 스튜디오 ‘굿러너 컴퍼니’와 함께 ‘씨위즈 러닝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8월 16일부터 23일까지, 씨위즈에 등록한 러너들이라면 누구나 굿러너컴퍼니에 짐을 보관하고 달릴 수 있다. 러닝에 필요한 씨위즈 에디션 배번, 타투 스티커, 물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간 동안 룰루레몬 한정판 ‘서울’ 티셔츠와 러닝 아이템, 액세서리도 구매할 수 있다.
8월 16일에는 룰루레몬 앰배서더들과 달리는 다양한 러닝 세션들도 준비했다. 철인3종 코치 '아이언맨 오영환’, 마인드풀 러너 ‘김성우’, 트레일 러닝 인스트럭터이자 굿러너컴퍼니 파운더 ‘망키’, <달리기가 나에게 알려준 것들> 저자 ‘오세진’로 구성했으며, 참가자는 룰루레몬 서울 런클럽 스트라바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등록을 위해서는 스트라바(Strava) 앱에서 '룰루레몬 씨위즈 버추얼 하프 마라톤 챌린지'를 검색해 하프 마라톤 21.1km나 10km 중 자신의 목표를 선택한다. 개인의 기록을 인증하면, ‘씨위즈’ 마라톤 완주 메달이 집으로 직접 배송되는 방식이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