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in Book] ATHLEISURE BRANDS

Premium Report

< Book in Book >

[Book in Book] ATHLEISURE BRANDS

Monday, June 22, 2020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8343
[Book in Book] ATHLEISURE BRANDS





코로나19 여파에도 가장 핫한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는 ‘애슬레저’ 시장. 대형 브랜드들도 개별 애슬레저 라인을 론칭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시장 경쟁력도 단단해 보인다. 요가나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실내 스포츠는 물론 러닝과 등산 등 아웃도어와 일상 패션 스타일까지 애슬레저 브랜드들의 침투력은 만만치 않다.

‘편안함을 경험한 사람은 다시는 그 이전으로 돌아가지 못한다.’ 소비자의 기능성과 편안함 경험을 최대치로 올렸던 아웃도어 부밍 시기를 지난 이후 기능성 애슬레저 마켓이 대두되고 몸을 옥죄는 패션 스타일은 지양되고 있다.

심지어 집중 포인트도 기능성과 편안함에서 일상 속 스타일과 패션 라이프스타일까지 확장되고 있는 상황.

패션비즈는 최근 애슬레저 마켓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브랜드를 북인북으로 소개한다. 최근 무서운 성장세로 애슬레저 마켓을 리딩하고 있는 ‘젝시믹스’와 패션 애슬레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나일로라’, 조용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스컬피그’, 가성비를 무기로 애슬레저 시장에 도전하는 신생 ‘녹족’과 ‘런블랙’이다.


이어서 아래의 기사가 실려 있습니다. 'Click!'
■ [Book in Book] ATHLEISURE BRANDS
■ 젝시믹스, 여성 ~ 남성 애슬레저 타깃 넓힌다!
■ 나일로라, 패션 애슬레저부터 라이프웨어까지
■ 스컬피그, 여름 워터레깅스 히트 기대
■ 녹족, 가성비로 애슬레저 틈새 공략
■ 런블랙, 뉴페이스 ‘갓성비’로 소비자 저격!

1/6 page 2/6 page 3/6 page 4/6 page 5/6 page 6/6 page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