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파,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에 영 타깃 매장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슈스파,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에 영 타깃 매장 오픈

Wednesday, May 6, 2020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522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 이하 DFD)의 유러피안 컨셉트스토어 '슈스파(SHOESPA)'가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1층에 자리잡은 신규 매장은 총 104.89㎡(32평) 규모다. 슈스파의 시그니처 라인인 플랫폼 스니커즈를 비롯해 세미 드레스 라인, 데일리 캐주얼 라인 등으로 상품군을 구성해 다양한 니즈를 지닌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젊은 고객이 많은 위례점 특성에 맞춰 영(YOUNG)한 감성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기존 슈스파 매장의 메인 콘셉트인 인더스트리얼 무드에서 탈피, 영캐주얼 감성을 강화해 젊고 모던한 매장으로 변신을 꾀했다.

슈스파 관계자는 “트렌디한 캐주얼 감성의 대표적인 패션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번 신규 매장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 접근성이 뛰어난 쇼핑몰에 새롭게 매장을 오픈한만큼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슈스파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슈스파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매장을 포함해 롯데백화점 광명점,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 등 전국 총 22개점에서 전개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