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알림] 패션비즈 5월호 발간··· 전세계 패션맵 바뀐다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0.04.29 ∙ 조회수 8,658
Copy Link
본지 패션비즈 5월호가 발간됐다. 이번 5월호는 전 세계 패션 산업의 패러다임을 바꾼 코로나19 팬데믹 여파를 한국을 비롯해 유럽과 미국 일본까지 각 나라별 상황과 이후 대응책에 대해 심층 분석했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몰과 미니미, 라이프스타일에 올인하고 있는 키즈 마켓의 현주소를 진단한다. 2조 규모의 유아동복 시장이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지 집중 조명했다.
이와 함께 구호플러스 앳코너 레이브 등 젠지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주력 여성복 브랜드와 쿠돈 당근마켓 번개장터 등 중고 리세일 플랫폼 현황과 옴니채널을 내세운 원더플레이스, 새롭게 론칭한 캐주얼 코닥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북인북으로는 소재∙생산 노하우를 기반으로 패션 브랜드 사업에 나선 엔실의 에이카화이트 등 D2C 브랜드 6개를 소개한다.
<5월호 표지> <이너웨어~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하는 그리티의 문영우 회장 인터뷰> <코로나 팬데믹 여파에 따른 국내 패션 마켓 흐름> <코로나 팬데믹 이후 바뀐 글로벌 패션 마켓 지형> <구호플러스 등 젠지세대를 겨냥한 여성복 브랜드 누구> <2조 규모 유아동복 시장의 현주소> <밀레니얼 세대 사로잡은 중고 플랫폼 마켓 붐>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몰과 미니미, 라이프스타일에 올인하고 있는 키즈 마켓의 현주소를 진단한다. 2조 규모의 유아동복 시장이 어떻게 달라지고 있는지 집중 조명했다.
이와 함께 구호플러스 앳코너 레이브 등 젠지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주력 여성복 브랜드와 쿠돈 당근마켓 번개장터 등 중고 리세일 플랫폼 현황과 옴니채널을 내세운 원더플레이스, 새롭게 론칭한 캐주얼 코닥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북인북으로는 소재∙생산 노하우를 기반으로 패션 브랜드 사업에 나선 엔실의 에이카화이트 등 D2C 브랜드 6개를 소개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